전남친들 | 고민 상담 | 225

고민톡 – 익명 고민 상담 커뮤니티

전남친들

익명의 사용자
9월 16일

안녕하세요 이제 고2이고 최근 해외로 유학을 간 여자입니다.
저는 중2~3(약1년)
중3~고1(약 10달)
고2~5월(약 3달 썸까지 5달)
정도 세명과 연애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중 중2~3때 전남친을 1이라고 하고 마지막 고2때 남친을 2라고 하겠습니다.

우선 저는 중딩때 1의 고백과 적극적인 연락으로 사귀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그 애와 오랜시간을 같이 보냈습니다.
지금와서는 굉장히 후회되는 일이고 제 자신이 한심하지만 거의 스킨쉽 진도를 관계 직전까지 갔어요. 그때 당시에는 그 애를 좋아했어서 잘 판단하지 못했습니다. 뭐 문자에도 서로 몸사진도 보냈고..암튼(근데 단순히 몸 관계로 사귄건 아닙니다..!)
1이 저를 정말 많이 좋아했어요.언제는 한달동안 하루에 편지하나씩 써서 주고 늘 연락을 먼저했고 항상 애정표현이 많았어요. 그러나 저는 1의 과도한 질투와 안맞는 성격..등으로 제가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1은 저를 계속 붙잡았고 헤어지고 난 후에도 계속해서 연락을 했습니다.
친구로라도 지내고 싶다고 그래서 저는 알겠다 친구로는 지내자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1은 제가 첫사랑이라 저를 좋아하는 마음+후회되는 마음 +약간의 원망등이 섞인 감정이었던것 같아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설마 그 1이 친구들에게 내 몸사진을 유출하지 않았을까, 스킨쉽등을 다른 애들에게 떠벌리고 다니진 않았을까 너무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1한테 물어봤죠
그러니깐 걔가 자기는 이제 아무생각이 없어서 사진도 다 지웠고 안심해라 아무도 보는 사람없다. 굳이 남한테 까지 말하고 싶지않다.
절대 걱정하지말아라. 우리 둘만의 추억으로 남기자 이렇게 말했어요. 저는 그말을 그때 믿었죠.
시간이 지나고 전 새로운 남친이 생겼고 그 1은 제가 남친이 생긴걸 알고 오래가라한마디를 보낸채 인스타 팔로우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전 얼마안가 헤어졌고 그1은 몇달 뒤 여친이 생겼죠
문제는 고2때 사귄 2입니다
쌈까지는 정말 좋았어요 연애 초반에도요 걔는 은근 다정했고 서로 관심사가 비슷했습니다. 문제는 걘 기숙사 생이었고 저는 공부를 하는 학생이라 많이 만나지도 오래 보지도 연락하지도 못했어요 그래도 좋았습니다 .
근데 헤어지기 2주 전부터 연락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들었어요..저는 눈치를 챘고 날 아직도 좋아하냐 물어봤습니다.
2는 아닌것 같다 요즘에 네 생각이 잘 안난다
이유를 물어보니
그냥 생각이ㅜ잘 안나서 연락도 잘 안했다
미안하다 마음이 갑자기 변해서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럴바엔 그냥 헤어지자고 해서 헤어졌고 걔는 마지막에 잘 지내라고 보내고 끝냈습니다.
제가 마음에 걸리는 점은 1과 2가 같은 고등학교 인스타 맞팔에 부계도 서로 맞팔인것 같더라고요…
혹시 1이(제가 2와 연애중에 여친이 있는 상태엿음) 2에게 과거 스킨쉽이나 관계를 말해서 그 남자애가 정이 떨어져서 저한테 마음이 식은거였을까요..?.?ㅠㅠㅠ 요즘에 그럴것 같다는 생각때문에 너무 무섭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