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톡 – 익명 고민 상담 커뮤니티

직장동료 단순 호의인걸까요?

고미
1월 10일
타부서에 직장동료가 있는데요
제가 2년전에 입사했으니까 안지는 2년 정도 되었어요..
처음 입사했을때부터 잘 챙겨주긴 했었어요. 다른부서지만 비슷한 업무가 있어서 제가 헤매고 있을때 직접 사무실 와서 도와주기도 했어서 제가 감사해서 스벅 기프티콘 선물한 적도 있었죠(이게 2년 전)
그 후로 업무적으로 작년 초까지 카톡 자주 했었는데 업무 바뀐 뒤로는 카톡 거의 안했었어요!
그러다 작년 여름에 제 생일 때 스벅 기프티콘 보내주고 나중에 저녁 먹자 이런 얘기가 나왔었고 실제로 약속이 정해지진 안했어요. 또 그이후로도 먼저 카톡이 와서 다른얘기하다가 진짜로 저녁에 보자 먼저 이랬지만 또 흐지부지 지나갔어요..
그러다가 이번주에 우리 사무실에 뭐 가지러 온다면서 놀러온다고 카톡이 왔었어요.. 근데 그날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틀뒤에 왜안오시냐고 카톡보내자마자 5분?도 안돼서 바로 오더라구요..그때 손님이 계셨어서 몇마디하고 가시긴했었요!
작년에도 무슨 이야기하다가 우연히 주말에 놀러가는 장소가 같은 지역이더라구요? 그걸 알고 그분이 그럼 자기 차타고 같이가지고 그랬는데 제가 혼자가는게 아니라서 거절했었어요..근데 알고보니 그분도 같이가는 분들이 계셨고 차도 자기 차 타도가는게 아니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왜 나한테 같이 가자고 그랬지??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런저런 먼가 사람 헷갈리게 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냥 제가 편해서 대하는 행동인지 저한테 호감이 있는걸까요???

댓글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