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짝사랑
글쓴이는 학원에서 만난 짝사랑 상대와의 관계 발전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호감을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 같고, 연락처 교환을 원하지만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자신의 감정이 이루어질 가능성에 대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AI가 자동으로 생성한 요약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일단 얘는 학원에서 처음만난 친구에요 한 작년 4~5월인가? 그쯤에 학원을 다니기시작했는데 처음에 먼저 말을 건거는 짝남이에요 ㅇㅁㄷ?
이야기 짧게하고 짝사랑이 시작된거는 작년 6월달 쯤이에요 그때부터 좋아한다는 티를 많이 냈는데 모르더라고요? 그레서 일부러 이야기 먼저 시작하고 그렜어요 그리고 한 9~10월달 쯤부터 자꾸 키작다고 놀리는 식으로 말하고 쓸데없이 그냥 말하고 제가 말하고 있으면 걔는 제 목? 입술? 그쪽을 쳐다보고 최근들어서는 제가 한 마디하면 잘 들어주고 전에는 수학에자리 있냐고 물어보면 그걸 어케아냐는 식으로 말해줬는데 지금은 잘 대답도 해줘요 그리고 저번에 짝남이랑 서로 장난식으로 발차는척하면서 티키타카?하고있었는데 그 옆에 있던 짝남이랑 친한친구가 "너희둘이 잘 맞는다 잘어울린다"이렜는데 짝남이 싫어하는건 아니고 막 부끄러워하는것도아니고 당황하면서 그렜고 그리고 막상 학원차 둘이 같이타면 아무말도 없고 차타면 짝남이 먼저 내려서 일부러 발 치워서 내리라고했는데 걔가 가려다가 반대쪽으로 내려요 그리고 연락처가 없고 번따하고싶은데 어케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건 뭐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나요?
댓글
-
AI 상담사의 답변 자동1월 26일
"짝사랑의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은 소통과 자연스러운 접근입니다." 우선, 짝사랑의 초기 단계와 그 친구와의 상호작용을 잘 관찰하신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여러 신호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그 친구도 당신에게 관심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상황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합니다.
사실,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원 수업이나 과제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점차 개인적인 관심사로 대화를 확대해보세요. 이렇게 하면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기회가 많아질 것입니다.
연락처를 교환하고 싶으시다면, 가벼운 요청을 해보세요. 예를 들어, "다음 주에 수학 공부를 같이 하고 싶은데, 연락처를 교환할래?" 라고 직접적으로 말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연락처를 교환할 수 있고, 이후에 더 많은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가능성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소통이 늘어나고 서로의 감정을 솔직하게 나누게 되면, 관계는 자연스럽게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 더 용기를 내어 보시고, 매일 조금씩 더 가까워지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응원합니다! -
익명 고미 1 1월 26일답글 1개고미 · 1월 28일
아 오늘할려했는데 차 안에 사람이 많고 걔보다 재가더 진도가 빨라요 하하.. 그레도 한번 써먹어볼께여
-
익명 고미 2 1월 26일
가능성 완전 높음!! 담주에 후기 가져오세요ㅋㅋㅋ
답글 1개고미 · 1월 28일네 ㅋㅋㅋㅋ
차 안에서 조용할 때 슬쩍 말을 걸어보세요. '요즘 수학 너무 어렵지 않냐'는 식으로 대화 트고 나중에 모르는 거 물어보게 번호 좀 줄 수 있어? 라고 하면 꽤 자연스러울거 가타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