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서 당신이 어떤 고통을 겪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방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자책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 당시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계속해서 관계를 이어가려는 것은 서로에게 독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제 스스로에게도 너그러워져야 합니다. 자신을 용서하고 헤어진 상대방을 용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떠나야 할 때가 왔다면, 상대방의 행복을 위해 그 결정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상처를 받은 채 남아있는 감정들을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스로를 위한 시간과 공간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시작을 위해서는 자신을 치유하고 힘을 내야 합니다. 머릴 깊게 숙여 깊게 호흡을 쉬어보세요. 과거의 아픔을 바라보면서 성장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찾아가세요. 함께 하겠습니다. 함께가요.
많이 힘드셨겠어요. 누구나 실수할 수 있고, 그걸 깨닫고 반성하는 것도 큰 용기예요. 지금처럼 스스로 돌아보고 있다면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재회포기하지마시구 미련이 있으시면 더 늦기전에 용기내서 잡아보세요 네이버에서 "사랑은 고백에서 부터" 라고 검색 후 카페회원가입을 하시고 무료상담받아보시면 큰도움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