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인스타 차단했습니다
처음엔 그냥 서로 팔로우 유지하면서 조용히 지내자고 했는데,
전남친이 계속 스토리에 여자친구랑 있는 듯한 뉘앙스 올리더라고요.
처음엔 아닌 척했는데, 그거 볼 때마다 마음이 너무 흔들렸어요.
결국 어제 새벽에 그냥 차단했습니다.
차단하고 나니까 이상하게 속은 좀 시원한데, 한편으로는 너무 공허합니다.
그래도 이게 맞는 선택이겠죠.
다시 연락 올 일은 없겠지만, 이제 진짜 끝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까지 해야만 정리가 되는 게 좀 씁쓸하네요.
댓글
3-
익
고생했어요
-
익
마음 정리가 젤 어려운데 시간이 해결해주겠죠 ...ㅠ
-
익
힘내십쇼 저도 헤어졌는데 생각보다 엄청 힘들어서 죽을고 같아요 ㅠㅠ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전남친 인스타 차단했다 풀었다 하는 건 무슨 심리? 진짜 정떨어져..
2전남친이 인스타 차단한 심리가 뭘까요..
3전여친 차단
4최근에 전남친이 차단을 풀었다가 다시 차단했더라구요.
5이별후 인스타 언팔
6인스타 차단 심리
7전남친 저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애상담 받고다니네요
8차단
9진짜 끝난걸까요..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