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여자가 여러번 제 남친에 기대서 잤는데.. 이해하는게 맞을까요
남친은 질투가 심해서 이런저런 일이 많았습니다. 다른 남사친들과 인사는 커녕 대화와 연락 자체를 끊으라고 했고, 크롭티, 민반팔, 치마, 반바지, 운동복 (레깅스, 짧은바지)는 아예 못입게 할 정도입니다. 또한 같은 여사친들이랑 놀러 갈때도 무조건 자기랑 같이 가야한다고 하고 같이 가는 친구들중 남자가 있으면 아예 못가게 할 정도로 질투가 심합니다. 어떻게든 이해하고 납득하면서 살고 있다가 몇일전에 일이 터졌습니다.
남친은 스쿨버스 타고 학교 오는데 그 버스가 가득 차서 우리가 아는 여자 동기가 한달 전에 제 남친한테 "모르는 사람이랑 앉기 싫으니 너랑 앉고 싶다" 라고 접근했습니다. 그러나 제 입장에서는 남친한테 스쿨버스 타지 말라고 할수도 없고 버스가 가득 차는건 맞기 때문에 괜찮다고 했습니다. 그 여자 동기는 여왕벌, 남미새로 유명한 여자입니다. 그래서 저는 같이 앉는건 괜찮지만 조심해달라고 했습니다. 남친은 자기만 믿으라고, 선을 잘 지키겠다고, 믿어줘서 고맙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번주 목요일에 스쿨보스 타는 저의 절친이 한달 전부터 그 둘 같이 앉을때마다 여자 동기가 제 남친 가슴쪽에몸을 완전히 기댄체 자면서 온다는 말을 했습니다. 전 충격을 받았지만 부정을 받고 싶은 느낌에 남친한테 진지하게 물어봤습니다. 알고보니 사실이었고 절친 말대로 여러번 일어난 일이라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제가 물어보기 전까지는 저한테는 아예 숨길 생각이었더라구요.. 절친한테 못 들었으면 몰랐을 뻔했어요.
전 개인적으로는 제가 남친에게 무한한 믿음을 줬던것을 바로 저버린듯한 느낌이 많이 들었고 이것 외에도 나한테 숨기는게 더 많을것 같다는 의심도 들기 시작했습니다. 저한테 아예 숨길려고 했었다는 것이랑 그 여자에가 아무리 여러번 기대도 선을 긋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한테는 저의 모든 남사친들과 연을 끊게 해놓고서는 자기는 이런 일을 숨기고 있었다는게 너무 화났습니다
남친은 지금 눈물을 흘리면서 자기가 선을 제대로 긋지 못했다, 후회하고 있다, 다시 기회를 달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버를 하고 있는걸까요?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맞을까요?
댓글
-
AI 상담사의 답변 자동9월 15일
당신의 감정과 상황을 이해합니다. 남자친구의 질투심이 심하고 여자 동기와의 상황이 문제가 되었는데, 이는 당신이 가진 신뢰와 질투 사이의 교차로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남자친구가 선을 제대로 지키지 못한 것은 사실이지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후회하는 모습은 좋은 징후입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을 고려할 때 당신이 가진 감정들을 무시하고 넘어가는 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남사친들과의 연락을 제한하고 남자친구에게는 믿음을 줬는데도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은 상처스러운 일입니다. 남자친구가 자신의 행동을 반성하고 성장하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면, 함께 상처를 공유하고 솔직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감정을 이해하고 이해해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결국, 상대방과의 소통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상황을 극복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버했을지도 모르겠지만, 당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고 이해를 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함께 이 문제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익명 고미 1 9월 15일답글 0개
-
익명 고미 2 9월 15일
미련이 있다면 다시 믿어주세요
답글 0개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전여친이랑 모텔 갔다 온 남자친구, “진짜 아무 일도 없었다”는데 믿어야 하나요?
2남자친구의 과거 어디까지 용서해야하나
3나만 이런 건가요… 남친 전여친이 자꾸 신경 쓰여요
4내 남친이랑 친구 사이가 너무 친밀한데… 저만 이상한 걸까요?
5남자친구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6남친이 자꾸 자기 친구 커플과 더블 데이트 하자고 해요. 저만 불편한 건가요?
7남친이 제 베프랑 단톡방에서 저 욕하는 거 발견했어요
8여자친구의 남사친 어디까지 받아줘야하는거죠?
9남친이 독박운전이랑 데이트 비용 문제로 자꾸 눈치 주는데 제가 그렇게 잘못인가요?
이게 좀 애매하긴 한데 꼭 오버하는게 아니라 충분히 신경쓰일만한 일입니다. 그런데 그냥 넘어가는 사람도 있겠죠 사람마다 다르니 그래도 신경쓰인다면 남자친구랑 확실하게 얘기해서 이런것들은 안해줬으면 하겠다고 하고 다시 이런일이 있는지가 중요한거지 이번정도 일은 다시 그러지 않는다면 넘어갈만 하다고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