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 고민 상담 | 203

고민톡 – 익명 고민 상담 커뮤니티

남자친구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익명의 사용자
8월 17일
남자친구랑 만난지 6년정도 됬는데 서로 편안한 사이로 지내고 평소에 남자친구가 술자리를 간다고 하면 다 보내주고 오래됬다보니 신뢰가 쌓여서 별 걱정없이 다음날을 위해 저는 먼저자고 남자친구는 집도착하면 연락 남겨놓고 이러길 반복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대학동기들이랑 술자리에 갔는데 거기 여자 두명이 있었어요.
저랑 같은 과 cc 여서 거기 모이는 남자 동기들은 제가 다 아는 사람이였고 친한 사람도 몇몇 있었어요. 근데 여자 선배 둘은 제가 얘기만 들어봤지 잘 아는사람은 아니였어요.
그래서 일단 신경 쓰지않고 잘 놀다 들어가겠지 하고 저는 피곤해서 먼저 자러 갔고 남자친구는 집에 도착해서 연락을 남겨놨어요. 근데 제가 아침에 일어나서 카톡을 확인해보니 여자 두명이 멀리서 왔는데 잘데가 없어서 자기 집에 재웠데요. 남자친구는 자취를 하고 자취방도 원룸이라 방이 엄청 좁아요.
그런데 여자둘을 침대에 재우고 자기는 바닥에서 잤다고 하더라구요. 미안하다는 말과 함께. 처음에 봤을때는 너무 어이가 없었고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같이 있던 친구한테 저도 아는사이라서 여자둘을 남자친구 집에서 재운 사실을 알고있었냐고 물어보니깐 아무렇지 않게 그런데? 왜? 라는 식으로 말을 하더라구요. 저만 이상한 사람된것처럼. 저는 거기있는 모든사람들한테 다 화가났고 저를 이상하게 몰아가는 그 친구까지한테도 너무 화가나요.
그런데 남자친구랑 너무 오래됬고 그간의 정이 있다보니 쉽게 헤어질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그냥 넘어갔지만 지금당장 헤어지지못할것같아서 넘어간거라고 이번일로 너무 큰 상처를 받았다고 솔직하게 얘기를했어요.
저는 남자친구를 볼때 마다 너무 기분이 안좋고 없을때도 계속 생각나서 화나고 슬프고 온갖 안좋은 감정들을 겪고 있어요.
제가 남자친구에게 이 속마음을 얘기하면 뭔가 계속 미안해 하고 평소보다 저에게 더 신경 써주기를 기대했는데 평소랑 똑같은 모습에 있는 정도 더 떨어지고 있는것 같아요.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든데 이때까지 제가 남자친구에게 너무 많은 의지를 해왔고 헤어지게 되면 제 자신이 너무 무너질 것 같아서 무서워요
남자친구는 일 저질러놓고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끝이지만 저는 사과를 받아주거나 헤어지거나 둘중하나 선택해야되는데 쉽게 잊혀질 일도 아닐거같고 헤어지는것도 어렵고 ㅜㅜ 너무힘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