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익명게시판

익명 ♀︎ 🧡 썸·짝사랑

썸남 답장이 점점 늦어지는데 식은 거임?

처음에는 거의 바로 답하더니, 요즘 몇 시간씩 걸립니다. 내용은 따뜻한데 속도가 느려지니까 자꾸 불안해집니다. 바빠서 그런 건지, 관심이 식은 건지 구분이 안 됩니다. 예전에는 먼저 연락도 왔는데, 요즘은 그것도 없고, 이게 자연스러운 건가요? 아니면 신호인 건가요? ㅜ

1
6
40분 전
익명 ♀︎ 🧡 썸·짝사랑

외롭다..

다른 친구들은 연인이랑 데이트하러 가는데.. 나는 1달전에남친과 헤어진 후로 남자를 못만나겠어…

9
85
1
11시간 전
익명 ♀︎ 💬 기타

저는 여기 신입 회원인데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다른 나라에 살고 있고, 한국어는 잘 못하지만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걸 좋아해요. 잘 지내시나요?

7
147
20시간 전
익명 ♀︎ 🧡 썸·짝사랑

💗 해결 소개팅 후 연락이 없는데 제가 이상한 건가요

지난 주말에 소개팅을 했는데 헤어진 지 이틀이 지났는데도 상대방한테 연락이 없어요. 만나는 동안 대화도 잘 됐고 웃기도 많이 웃었는데 막상 연락이 없으니까 제가 뭘 잘못한 건지 자꾸 생각하게 되더라고요. 제가 먼저 연락하면 너무 들이대는 것처럼 보일까봐 무서운데 이거 기다리는 게 맞나요 아니면 그냥 제가 먼저 해야 하나요?

3
171
1일 전
익명 ♀︎ 🧡 썸·짝사랑

썸남 연락 먼저 안함

만나면 분위기 좋고 눈도 자주 마주치는데 연락은 제가 항상 먼저임 걔가 제 연락에 답은 잘 해주는데 먼저 보내는 법이 없어요 이게 관심 없는 건지 아니면 원래 연락 잘 안 하는 스타일인 건지 물어보기도 애매하고 그냥 먼저 하기도 지침 다들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해요

2
177
1일 전
익명 ♀︎ 💑 연인 고민

애정결핍 불안형 커플

안녕하세요 두살 연상 남친을 만나고 있는 19살 대학생 여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남자친구와 저 모두 애정결핍에 불안형 성향이 있어서 언젠가는 한쪽이 지칠까봐 두려워요. 그래서 제가 고쳐줄 쳐지는 아니지만 남자친구 성향을 바른 길로 이끌어주고 싶어요. 다른 분들께 안정형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쭤보니 어느정도 불안형인 사람을 맞춰주고 받아주면 점점 안정형이 된다는데 저도 불안형인 처지라 그래도 될 지, 아니면 서로 건강한 연애를 위해 노력해보자고 자주 말해봐야 할 지 고민이예요.. 후자는 남자친구한테 계속 말해보고 있긴 한데..그럴 일 없겠지만 혹시나 남친이 한 귀로 듣고 흘리게 된다면 나중에라도 저한테 성향 차이인데 왜 계속 맞추려고 하냐고, 헤어지자고 할까봐 걱정이 되어요.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5
182
1일 전
익명 ♀︎ 🧡 썸·짝사랑

썸남이랑 영화보다가 손 잡고 싶었는데 못했음

어제 썸남이랑 둘이 영화 봤거든요 처음에 팔걸이 놓고 팔 닿을 때마다 심장 터질 것 같았는데 ㅋㅋ 그 사람도 치우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닿은 채로 있었음 근데 저는 겁나서 손 못 잡겠는 거 있죠... 그냥 영화 끝날 때까지 팔만 닿고 끝남 집에 오면서 계속 생각나는데 그 사람도 뭔가 느꼈을까요 아니면 그냥 무심코 있던 건지 먼저 손 잡는 사람들 어떻게 용기 내는 거예요 진짜 궁금함

2
185
2일 전
익명 ♀︎ 🧡 썸·짝사랑

이런 남자는 꼬실수 있나요

제 좋사 저보다 한살 많아요 학교 다름 그냥 적당히 친함 좀 많이 전인데 공부때문에 연애할 마음 없다고 함 이 말하기 전에 저보고 왜 남친이 없냐고 함 근데 이 말을 한지가 한 1년..?ㅠㅠ더 된거 가틈 근데 걍 삶에 친구랑 공부 밖에 없는거 가틈ㅜㅜ 근데 공부 물어보면 다 알랴줌 단답은 아닌데 또 긴 그런 느낌은 아님 애교체씀 여사친? 많이 없는거 가튼데 이런 남자 꼬실수 있나요ㅠㅜ

2
185
3일 전
익명 ♀︎ 🧡 썸·짝사랑

전남친 바람 때문에 헤어졌는데 복수하고 싶어요

얼마 전에 전남친 바람 때문에 헤어졌습니다. 처음에는 절대 아니라고 잡아떼더니 결국 다른 여자랑 연락한 게 맞더라고요. 제가 증거 보여주니까 오히려 저한테 집착한다고 화내는 모습까지 보고 정이 다 떨어졌습니다. 근데 헤어지고 나니까 슬픈 것보다 분한 마음이 더 커요. 왜 잘못한 사람이 더 잘 지내는 것 같고 저는 힘들어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친구들은 성공하는 게 최고의 복수라고 하는데 솔직히 지금은 그 말도 잘 안 와닿아요. 그냥 언젠가 저한테 했던 행동 그대로 돌려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복수심 때문에 힘들었던 분 계신가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3
182
3일 전
익명 ♀︎ 🧡 썸·짝사랑

선배

제가 6월 초에 연락했던 사람이 있는데 지금도 제가 계속 보내고 있어요 계속 저만 선연락 하고 그분은 한 번도 선연락 한 적 없어요…그런데 제가 먼저 보내면 너는 뭐하고 있어? 이런식으로 오고 이제 뭐할 거야? 이렇게 와요…그래서 자꾸만 보내게 돼요…그리고 1주일 연락 잘 되다가 다음 주는 잘 안 되고 이게 반복이여서 저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학교에서 마주치면 쳐다보고 그리고 한 번은 제가 계단을 내려가고 있었는데 그분이 쳐다보고 있었다고 하고 그래서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너무 궁금하고 마음이 너무 궁금해요…(제가 불편하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래요) 그냥 포기하는게맞을까요 아니면 계속 연락 보낼까요? 아..아니면 관심있어서연락했는데 너는 관심 나한테 별로 관심 없는 것 같아서…나한테 관심 없으면 앞으로 연락 안 보낼게 이렇게 보내고 확답을 받고 끝낼까요? 그래야 포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4
186
3일 전
고민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