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기타
4시간 전

적반하장인 노답 친구

댓글 2 · 조회 33
내가 중1 후반부터 엄청 친해진 친구가 있었거든? 걔한텐 사실상 친한 애가 나밖에 없었단 말이야? 근데 걔가 2학년 올라와서 다른 애들이랑 친해지다니 점점 걔네 쪽으로 기우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 좀 기분 나쁜 순간들도 있었고 근데 내가 화를 잘 안 내고 웬만한 건 참는 성격이라 그냥 하하 웃으면서 넘겼어 근데 오늘 좀 진짜 기분 잡치는 일이 생겼어 걔랑 나랑 평소에 맨날 같이 하교해 근데 어느 순간부터 걔가 통보식으로 걔랑 친해진 애들이랑 같이 가기로 했다 그러는 거야 걔네랑 나도 좀 친하니까 넘겼는데 빈도가 넘 잦아지는 거야 오늘도 걔네 중 한명이랑 같이 갈 거라고 통보하더니 자기가 펑소한다고 10분 정도 기다리라는 거야 그래서 뭐 기다려줬지 걔도 나 기다려 준 적 있었으니까 그래 뭐 거기까진 괜찮았어 근데 같이 가기로 한 애가 오늘 도서관 청소라고 또 거길 쫓아가는 거야 나도 슬슬 짜증나긴 했는데 또 그래그래 하고 허허 웃으면서 따라갔어 근데 또 같이 가기로 한 애가 학원 째고 자기 친구들이랑 얘기하다 가겠다는 거야 그래서 나랑 친한 애도 그쪽으로 가는 거야 그때부터 좀 불길한 예감이 들었단 말이지? 그래도 또 따라갔어 설미 하면서 근데 내 친한 친구가 걔 반 앞에서 기다리는 거야 내가 혹시나 해서 집에 가자 OO아 라고 했거든? 근데 걔가 뭐라했는지 알아? 너 혼자가라고 하는 거야 니가 내 집 앞까 데려다줄거 아니면 혼자 가라고 아니 그럴 거면 그냥 처음부터 나보고 혼자 가라고 하던가 왜 내 시간만 낭비하냐고 옛날에도 비슷한 사례가 있긴 했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다 어떡할까? 친하다고 믿었는데 좀 배신감을 느꼈고 진짜 내 인간관계 왜 이런지 모르겠어 손절할까?

댓글

2
  • AI
    AI 상담사 자동 4시간 전
  • 익명 고미 1 49분 전

    자기 필요할 땐 10분씩 기다리게 해놓고 이기주의 끝판왕이네요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