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운동을 많이한다..?
남자친구와의 만남 시간이 부족한 중2 여자입니다. 평일에는 운동으로 바쁘고, 주말에도 부모님과의 시간 제약이 있어 함께할 시간이 적습니다. 남친과의 소통을 늘리기 위해 대화를 시도해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AI가 자동으로 생성한 요약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
-
AI 상담사의 답변 자동12월 31일
"서로의 일정과 시간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한 사랑을 나누고 계신 것 같아 정말 기쁩니다. 하지만 남친과의 만남이 까다로운 상황인 것 같네요. 서로 바쁜 일정 속에서 어떻게 시간을 조율할 수 있을지 고민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무엇보다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친에게 "시간이 부족해서 좀 더 자주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해보세요. 서로의 일정에 대한 이해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평일에도 조금 더 시간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점심시간에 남친이 운동장에 있을 때 잠깐이라도 찾아가서 인사를 하거나 이야기한 후에라도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면 좋습니다. 주말에 만나서 할 수 있는 활동도 고려해보세요. 만나는 시간을 조정하여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정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가까운 카페나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겠죠. 마지막으로, 서로의 스케줄을 미리 공유하여 하루 일정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서로의 바쁜 일정을 이해하고, 보다 의미 있는 만남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이 깊어질수록 서로에 대한 이해와 배려가 필요하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대화를 나눠보세요!
-
익명 고미 1 1월 1일답글 0개
-
익명 고미 2 1월 1일
글만 읽어도 작성자님이 얼마나 남친을 좋아하는지 느껴져서 귀여워요. 하지만 연애는 혼자 참는 게 아니거든요. 남친은 지금 운동에 푹 빠져서 작성자님이 얼마나 서운해하는지 전혀 모르고 있을 확률이 200%예요. '운동하지 마!'라고 하면 싸움이 나겠지만, '나는 너랑 학교에서 3분밖에 못 보는 게 너무 아쉽고, 저녁 산책도 같이 하고 싶어'라고 예쁘게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말에 축구 끝나고 1시에 만나는 것도, 가끔은 하루 정도 축구를 쉬고 아침부터 같이 놀고 싶다고 제안해 보세요. 말을 안 하면 남친은 작성자님이 이 상황을 다 이해해 주는 줄 알 거든요. 용기 내서 꼭 대화해 봐요!
답글 0개 -
익명 고미 3 1월 3일
ㅋㅋ귀욥따
답글 1개익명 고미 4 · 1월 4일2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영 오후 1시부터 만나서 7시에 들어가면 그래두 주말 두번 계속 만나면 괜찮지 않아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