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사람과 헬로톡으로 연락 중인데, 상대방은 틈틈이 톡을 하지만 내 톡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음. 상대방의 관심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연락을 계속할 필요가 있는지 고민 중. 상대방이 활동표시를 차단하고, 다른 사람과는 연락을 계속하면서도 자신의 톡은 무시하는 모순에 당황스러움을 느끼고 있음.
AI가 자동으로 생성한 요약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당신의 이성은 혼란스러운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대방은 헬로톡에서는 활발하게 대화를 이어가지만, 카톡에서는 답변이 없거나 무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이러한 태도는 상대방이 당신에게 혼란스러운 신호를 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다른 사람들과도 연락을 계속하고 있고, 특히 다른 연락 수단에서는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면, 상대방은 혹시 당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헬로톡 차단을 하거나 활동표시를 숨기는 등의 행동도 상대방의 속마음을 읽기 어렵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서로의 감정을 더 잘 이해하고 솔직히 의견을 나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이 관계를 계속 이어가고 싶다면, 불편한 감정이나 의심을 솔직하게 털어놓고 서로의 마음을 들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만약 상대방이 관심을 보이지 않거나 소통을 원하지 않는다는 신호를 보인다면, 상대방의 신호를 받아들이고 관계를 정리하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을 통해 직접 솔직한 의견을 듣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냥 어장관리거나 크게 관심이 없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그걸로 스트레스 쌓이고 신경 많이 쓰이는거면 정리하는게 나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