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기타
2시간 전

누가 제일 나음?

댓글 4 · 조회 27
A
외모: 얼굴 작음,피부 검함
(흑인화장품 사는거 본적있는정도)
전체적으로 예쁘고 피부 좋은데
검해서 예뻐보이지 않음(차별 아니고 진짜로)
사막여우처럼 생김 머리카락 개털이고 잘생김(잘생쁨)
저체중인지 뭔지 때문에 뼈가 보이는거같음(심하지않음)

공부:평균 50점대..
미술:딱히 잘 그리지는 않음
체육:못함. ㄹㅇ못함
음악:못함.. 음치에 비음 강함(드럼 침)

특징: 수동공격적이고 눈물이 많은데 괜찮다고 계속 넘겨서 짜증유발자.. 돈 빌리고 까먹는경우가 많음
매우 착해서 호구같은 경우가 있는데 몇번씩 "내가 착해서 해주는거야ㅋ"이런말 쓸때 있음 잘 놀때 분위기 망치는경으 많음



B
외모:좀 얼굴이 큼. 피부는 음.. 좋지는 않음 곰처럼 생김
키 큰데 몸무게도 같이 큼. (비만) 머리카락은 보통 좋지도 않좋지도 않음.

공부:평균 60점대..
미술:못그림
체육:못해서 항상 안함
음악:모름(피아노 잘 침)

특징:남자애들이랑 같이 다닐때가 많고사교성이 좋음
몇번씩 여우 같을때가 많음. 자신이 구미호라고 함..하하
애교 많이 피움(남자애한테).. 여자애들이랑 안친함




C
외모: 피부가 하얀편이거 얼굴이 밋밋하게 생김
(눈이 작음) 다리가 얇고 순두부처럼생김.머리결 좋음
피부는 좋은편. 몸무게 보통체중. 팔에 왕점있음
(진짜 큰 점)

공부:평균 80점대(문예부)(문예부는 글쓰는곳)
미술:귀엽게 그림
체육:못함.. 진짜로 못함(풋살부[못함])
음악:못함.. 음정을 못잡음(바이올린 칠줄 앎)

특징:남자 쌍둥이가 있음. 몇번씩 "썅년이"이런 말 쓸때 있고 뒷담 잘깜. 베이킹 할줄 알아서 몇번씩 빵 만들어옴.
빵은 싱거운데 쿠키는 맛있음. 남자 쌍둥이한테 강함
야구봄




D
외모:고양이상에 좀 예쁨.피부 않좋고 머리결도 딱히 좋지는 않음. 쿨톤. 별명이 고냐니,고양이 외계인 이런류일정도로 고양이처럼 생김. 손에 습진?있어서 오돌토돌함. 자기 입으로 습진이라고 함.(예쁘고 잘생쁨). 보통체중

공부:평균 50점대..
미술:잘함
체육:못함(풋살부[못함])
음악:좀 낮게 부르는데 보통임

특징:남자애들 싫어하고 남자애들 행동을 "왜저래"라고 생각함 몇번씩 욕함. 예를 들어서 남의 음식은 걍 가져가서 먹으면서 자기꺼는 안줌.이성적임 극 T. 내성적




F
외모:강아지상임. 별명이 가나디,병아리 같은 느낌임 피부는 보통에서 좀 않좋고 눈썹이 조금 짙음. 웜톤인거같음. 머리결 좋고 피부 부드러움. 보통체중

공부:평균 90점대(문예부,영어동아리)
(문예부는 글 쓰는데)
미술:잘함(대회도 나간적 있음)
체육:잘함(풋살부)(초등학교때 여자 풋살 전국대회 4등+ 주장이였음)(달리기 대회 2번 나가봄)
[결승 올라갔다 떨어졌다고 들음])
음악:노래는 잘 모르겠음.
(바이올린,칼림바,오카리나,피아노,기타 배운적 있음)
왜 이렇게 뭘 많이 했는지 모르겠음

특징:어릴때 부터 함께한 소꿉 친구 있음(남자 소꿉친구)
친구 관계에 관심이 많아서 실수 안하려고함.
외향적이였는데(잠깐 만난 사람들한테 이름 물어보고 친해지는 정도)어떤 한 친구랑 싸워서 관계 박살난 뒤로 외향적이라고 하기 애매해짐..
야구 봄.
군대에 대해 잘 앎
발로란트같은 게임 해본적 있음(재미없어서 안함)
축구 좋아함


다섯명 다 여자임 누가 제일 나음?
내 짝녀 맞춰보셈
(반말 싫으시면 죄송합니다🙏🙏)

댓글

4
  • AI
    AI 상담사 자동 2시간 전
  • 고미 작성자 2시간 전

    아 뭐야 D다음에 E가 아니고 F에다가 오타 겁나 많네;; 읽기 힘들었다면 죄송합니다

  • 고미 작성자 2시간 전

    참고로 B랑 F(E)는 남자애들이랑 좀 친함 아마도

  • 익명 고미 1 1시간 전

    F가 제일 무난하게 좋아 보임ㅋㅋ 그리고 작성자 짝녀는 내 촉에 D 같음 ㅋㅋ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