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기타
2시간 전

여러분은 말하시나요

댓글 3 · 조회 29
좋사 생기면 친구 한테 말하시나요?
아님 그냥 비밀로 하시나요

댓글

3
  • 익명 고미 1 2시간 전

    저는 굳이 말 안해요 ㅋㅋㅋ

  • 익명 고미 2 2시간 전

    말할때도 있고 안말할때도 있고

  • 익명 고미 3 41분 전

    진짜 좋아하면 오히려 더 숨기게 되던데요? 괜히 소문나서 어색해질까 봐요. 썸 타거나 어느 정도 진전되면 그때 친구들한테 말하는 편입니다 ㅎㅎ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