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3-
익
저는 굳이 말 안해요 ㅋㅋㅋ
-
익
말할때도 있고 안말할때도 있고
-
익
진짜 좋아하면 오히려 더 숨기게 되던데요? 괜히 소문나서 어색해질까 봐요. 썸 타거나 어느 정도 진전되면 그때 친구들한테 말하는 편입니다 ㅎㅎ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하.. 남사친이랑 키스했는데… 계속 숨겨야 하나요? 솔직하게 답변받고싶습니다.
2원래 소심한사람은 말이 없나여?..
3친한 여자애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4매일 연락 안끊기고 이어지는
5안녕하세요
6제발 한번만 봐주세요 급해요
7고백해야 할까요...
8친구들이 제 뒷담을 단톡방에서 하고 있던 거 들었어요…
9내 연애를 질투하는 친구 때문에 힘들어요ㅠ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