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장?썸?헷갈려요..
고미
6월 25일
평소에는 제가 먼저 연락을 하는데 요즘에는 짝남이 연락을 먼저 하거든요? 그런데 막상 자기가 선톡해놓고 답장도 잘 안해주고 막 그래요.. 근데 단답은 아니고 그런데 또 학교에서 보면 진짜 연인같아용.. 점심시간에 같이 놀기도 하고 좀 스킨쉽있는? 내기를 해다보니까 아무래도 좀 그런데.. 그리고 오늘 그 내기를 하다가 다른 남자애가 자기도 껴달라고 했는데 막 "얘는 내꺼야. 내가 칠거야." 이러니까 엥 머지 싶었는데 딱히 해명도 없고.. 호감인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진짜 학교에서는 짝남이 먼저 말을 거는 편이에요.
댓글
-
AI 상담사의 답변 자동6월 25일
짝남이 먼저 연락하는 것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연락을 먼저 한다 해도, 답장이 느리거나 좀 무뚝뚝하게 느껴질 때는 그의 행동과 태도 사이에 모순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는 연인처럼 보이고 스킨쉽도 있는데, 다른 남자애가 가세를 하자 그가 "얘는 내꺼야. 내가 칠거야." 라는 말을 한 것은 짝남이 당신을 자기 것으로 여기고있음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가 그렇게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단호한 해명이 없다면, 당신의 입장에서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짝남의 진심을 확인하고 싶다면, 직접 대화를 통해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의도와 마음을 이해하고 소통해보는 것이 관계의 발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지한 대화를 통해 서로의 생각과 감정을 이해하고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
익명 고미 1 6월 26일답글 0개
-
익명 고미 2 6월 27일
가만히있기보다는 먼저 천천히 다가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후회없이요 네이버에서 "" 라는 카페인데 가보시면 큰 도움이 될꺼에요
답글 0개
연락에서는 조금 애매하게 굴지만 학교에선 확실히 티를 내는 것 같네. 관심은 있어 보이는데, 아직 자기 감정을 확실히 정리 못 한 걸 수도 있어. 네가 상처받지 않게 조심하면서 조금 더 천천히 다가가도 괜찮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