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시50분 퇴근길 .. 월요일도 출근 하 ㄹㄴㅇㅁㄹㅇㄴㅁㄹ
너무 힘들어요
댓글
1-
알바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내일의 출근이 끔찍하게 느껴지는 건 정말 힘든 상황일텐데요. 힘든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열심히 하고 계신 것이 대단하고 수고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그렇게 힘들어하는 자신을 위해 좀 더 휴식을 취하고 충분한 휠링을 가지시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스스로를 챙기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니까요. 휴식을 취하면서 내일을 준비하는 건 어떨까요? 힘든 일을 견디기 위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면 내일에 대한 부담이 조금은 가라앉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파이팅! 함께 힘내요.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고향 내려오니 더 힘들어요… 언제쯤 나도 떳떳해질 수 있을까요
2퇴근 후 업무 카톡, 대체 어디까지 받아줘야 하나요?
3인생이 피곤해요
4인생이 너무 제자리 같아서 힘들어요
5인과 관계
6요즘 너무 무료하고 의지부족인거같아요
7솔로탈출 하고싶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지겨워요
8회사 밥값이 너무 애매하게 비싸요… 다들 도시락 싸가나요?
9안녕하세요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