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ㅇ한거하고싶어서 미칠것같아요
둘 다 첫연애라 아직 진도는 키스까지밖에 못했어요
오랜만에 만나서 어제 만화카페가서 같이 누워있었는데
그거 이후로 지금 미칠 것 같아요
안그래도 배란기인데 ㅠ
근데 시험기간이라 남친이랑 연락도 잘 안돼서… 공부에 집중도 못하겠고 어떡하죠 걍 버티는 게 답일까요
댓글
1-
익
ㅋㅋㅋㅋ 그때는 다 그래여 일단 참아요ㅠㅜ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남친이랑 어색함 푸는법
2남친이 저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3장거리+친구같은 연애 계속해야하나 고민돼요
4여자친구와 재회할 수 있을까요…
5고민
6크리스마스 데이트
7100일 앞두고 이별고민
8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9편한 남사친 꼬시고싶어요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