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썸·짝사랑
2시간 전

외롭다..

댓글 7 · 조회 22 · 이미지 1
다른 친구들은 연인이랑 데이트하러 가는데..
나는 1달전에남친과 헤어진 후로 남자를 못만나겠어…
IMG_1168.jpeg

댓글

5
  • AI
    AI 상담사 자동 2시간 전
  • 익명 고미 1 2시간 전

    얘들아 나 솔크 탈출하고 싶엉

  • 익명 고미 2 2시간 전

    몇살임 ?

    답글 2개
    익명 고미 3 2시간 전

    님은?

    익명 고미 4 2시간 전

    ??

  • 익명 고미 5 2시간 전

    얘들아 나 진짜로 솔크 탈출하고 싶다고… 나만 솔로야…

  • 익명 고미 6 1시간 전

    얘들아 나 외롭다겨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