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썸·짝사랑
1시간 전

썸남이랑 영화보다가 손 잡고 싶었는데 못했음

댓글 2 · 조회 12
어제 썸남이랑 둘이 영화 봤거든요

처음에 팔걸이 놓고 팔 닿을 때마다 심장 터질 것 같았는데 ㅋㅋ

그 사람도 치우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닿은 채로 있었음

근데 저는 겁나서 손 못 잡겠는 거 있죠... 그냥 영화 끝날 때까지 팔만 닿고 끝남

집에 오면서 계속 생각나는데 그 사람도 뭔가 느꼈을까요 아니면 그냥 무심코 있던 건지

먼저 손 잡는 사람들 어떻게 용기 내는 거예요 진짜 궁금함

댓글

2
  • AI
    AI 상담사 자동 1시간 전
  • 익명 고미 1 33분 전

    ㅋㅋㅋ 쿨하게 잡아야되여 지금쯤 사귀고 있을수도 ?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