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썸·짝사랑
2시간 전

선배

댓글 3 · 조회 25
제가 6월 초에 연락했던 사람이 있는데 지금도 제가 계속 보내고 있어요 계속 저만 선연락 하고 그분은 한 번도 선연락 한 적 없어요…그런데 제가 먼저 보내면 너는 뭐하고 있어? 이런식으로 오고 이제 뭐할 거야? 이렇게 와요…그래서 자꾸만 보내게 돼요…그리고 1주일 연락 잘 되다가 다음 주는 잘 안 되고 이게 반복이여서 저 너무 힘들어요 그리고 학교에서 마주치면 쳐다보고 그리고 한 번은 제가 계단을 내려가고 있었는데 그분이 쳐다보고 있었다고 하고 그래서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너무 궁금하고 마음이 너무 궁금해요…(제가 불편하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래요) 그냥 포기하는게맞을까요 아니면 계속 연락 보낼까요? 아..아니면 관심있어서연락했는데 너는 관심 나한테 별로 관심 없는 것 같아서…나한테 관심 없으면 앞으로 연락 안 보낼게 이렇게 보내고 확답을 받고 끝낼까요? 그래야 포기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

3
  • AI
    AI 상담사 자동 2시간 전
  • 익명 고미 1 1시간 전

    저라면 일단 연락을 며칠 끊어볼 것 같아요. 항상 먼저 연락하던 사람이 갑자기 연락 안 하면 상대 반응이 보이거든요. 그때도 먼저 안 오면 어느 정도 답이 나온다고 생각해요.

  • 익명 고미 2 1시간 전

    학교에서 쳐다본다고 해서 무조건 호감이라고 보긴 어려운데, 그렇다고 완전 관심 없다고도 못 하겠네요 ㅋㅋ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