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후 인스타 언팔
헤어지고 나서 바로가 아니라 몇주 지나고나서 이루어졌습니다 여성분들 보통 헤어지고 나서 몇주지나고 인스타를 차단하거나 저렇게 언팔하는경우에 곧 다른사람이 생기기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그냥 시간을 두고 정리하는건가요?
댓글
2-
"전여자친구의 행동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상황에서 전여자친구가 인스타그램에서 차단을 했다가 다시 차단을 해제한 것은 여러 가지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별 후 몇 주가 지난 시점에서 이러한 행동은 정리의 과정이나 심리적 변화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여성분들이 이별 후 소셜 미디어에서 차단하거나 언팔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시작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감정을 정리하고자 하는 목적일 수도 있습니다. 즉, 차단은 일종의 거리두기일 수 있으며, 이후에 다시 생각이 바뀌어서 차단을 해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행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의 마음을 다잡으세요:** 전여자친구의 행동에 너무 집중하면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소통을 고려하세요:** 만약 전여자친구에게 여전히 미련이 남아 있다면, 가벼운 메시지로 안부를 물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부담을 주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3. **관계를 정리하세요:** 전여자친구의 행동에 따라 감정이 복잡해질 수 있으니, 자신을 위해서라도 이별의 아픔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이런 과정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잘 관리하시기를 바랍니다. 필요하다면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이야기도 나누어 보세요.
-
익
그냥 마음 완전 뜬거에요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헤어지자 한사람이 다시 연락하는경우
2여자분들은 보통 헤어지고 인스타 피드 어떻게 하시나요
3전남친 인스타 차단했습니다
4전남친이 인스타 차단한 심리가 뭘까요..
5전여친 차단
6전남친 인스타 차단했다 풀었다 하는 건 무슨 심리? 진짜 정떨어져..
7썸붕 후 언팔하는 게 맞을까요? 상대가 먼저 언팔해서 더 신경 쓰여요
8전남친 저랑 헤어지고 여사친들한테 연애상담 받고다니네요
9인스타 차단 심리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