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이별·재회
3시간 전

이별후 인스타 언팔

댓글 3 · 조회 32
이별후에 전여자친구가 제 인스타 계정을 차단했다가 차단취소를 한거같습니다 그러면 서로 팔로우가 끊기게 되니까요 지금 전여자친구 계정을 검색해보면 팔로우가 뜨고 비공개계정이라고 나옵니다
헤어지고 나서 바로가 아니라 몇주 지나고나서 이루어졌습니다 여성분들 보통 헤어지고 나서 몇주지나고 인스타를 차단하거나 저렇게 언팔하는경우에 곧 다른사람이 생기기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그냥 시간을 두고 정리하는건가요?

댓글

2
  • AI
    AI 상담사 자동 3시간 전
  • 익명 고미 1 3시간 전

    그냥 마음 완전 뜬거에요

    답글 1개
    익명 고미 2 4분 전

    맞아요 ..ㅠ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