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썸·짝사랑
1시간 전

제가 마음이 있는걸까요?

댓글 0 · 조회 14
안녕하세요? 저는 중3학생입니다.
저는 중1때 부터 친했던 한살 오빠가 한명있는데요.실제로 막 같이 놀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길가다 몇번 보기도 하고 그런사이 입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매일 연락할 정도로 친했습니다. 진짜 막 썸 이런게 아니고 막 서러 짤같은거 보내고 막 그랬는데 그 오빠가 이제 고등학생이 되면서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연락을 조금 뜸하게 했습니다. 며칠 전에 제가 공부를 이제는 시작해야지 고등학교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최근에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 오빠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디엠을 보냈습니다. 그 오빠랑 많이 친하기도 하고 서로 막 기프티콘 먹으라고 보내주고 그래서 평소랑 같이 기프티콘 주면서 얘기를 했는데 제가 하 왜 저 내년에 고등학생이죠?? 이런 이야기를 했는데 그 오빠가 50초 정도짜리 되는 음성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그내용은 제가 고등학생이 되기전에 공부에 대한 조언?을 말해줬습니다. 그 오빠를 안지 거의 3년 정도 됐는데 뭔가 이걸 받고 나서 진짜 울컥? 했던거 같습니다. 뭔가 이 몽글몽글한 느낌이 나서 진짜 뭐지 싶었는데 이 느낌이 드는게 뭔가 어색하고 뭔가 두근거리는 느낌? 제가 이 오빠를 좋아하는걸까요? 저한테 이런걸 보내줄 정도면 이 오빠도 저 한테 마음이 있는걸까요?

댓글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조언을 남겨보세요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