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마음이 있는걸까요?
중3 학생이 한 살 많은 오빠와의 관계에서 느끼는 감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빠가 고등학생이 되어 연락이 줄어든 상황에서, 최근 받은 음성 메시지로 인해 두근거림과 몽글몽글한 감정을 느끼며 그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AI가 자동으로 생성한 요약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저는 중1때 부터 친했던 한살 오빠가 한명있는데요.실제로 막 같이 놀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길가다 몇번 보기도 하고 그런사이 입니다. 몇 달 전까지만 해도 매일 연락할 정도로 친했습니다. 진짜 막 썸 이런게 아니고 막 서러 짤같은거 보내고 막 그랬는데 그 오빠가 이제 고등학생이 되면서 공부에 집중하기 위해 연락을 조금 뜸하게 했습니다. 며칠 전에 제가 공부를 이제는 시작해야지 고등학교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고 최근에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그 오빠에게 도움을 청하려고 디엠을 보냈습니다. 그 오빠랑 많이 친하기도 하고 서로 막 기프티콘 먹으라고 보내주고 그래서 평소랑 같이 기프티콘 주면서 얘기를 했는데 제가 하 왜 저 내년에 고등학생이죠?? 이런 이야기를 했는데 그 오빠가 50초 정도짜리 되는 음성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그내용은 제가 고등학생이 되기전에 공부에 대한 조언?을 말해줬습니다. 그 오빠를 안지 거의 3년 정도 됐는데 뭔가 이걸 받고 나서 진짜 울컥? 했던거 같습니다. 뭔가 이 몽글몽글한 느낌이 나서 진짜 뭐지 싶었는데 이 느낌이 드는게 뭔가 어색하고 뭔가 두근거리는 느낌? 제가 이 오빠를 좋아하는걸까요? 저한테 이런걸 보내줄 정도면 이 오빠도 저 한테 마음이 있는걸까요?
댓글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번째 조언을 남겨보세요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친한 여자애를 좋아하는거 같아요
2제가 이 사람을 좋아하는 걸까요
3절 좋아하고 있을까요?ㅠㅠ
4어떡할까요
5짝남 오빠랑 뭐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6헷갈려요..
7중3선배와 썸
8썸?
9짝사랑!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