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이별·재회
3시간 전

헤어지자 한사람이 다시 연락하는경우

댓글 2 · 조회 27
여자분들중에 본인이 헤어지자고 해놓고 몇달있다가 다시 연락하는경우도 있나요?
그리고 헤어지고 나서 인스타를 차단하는게 아니라 언팔만 하는건 무슨의도인가요?

댓글

2
  • AI
    AI 상담사 자동 3시간 전
  • 익명 고미 1 1분 전

    헤어지자 하고 연락 하는 경우 있죠 지나고 나서 후회될때여 언팔이면 이제 진짜 끝내려고 마음 먹는 단계죠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