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 💔 이별·재회
2시간 전

진짜 끝난걸까요..

댓글 2 · 조회 20
여자친구와 3년넘게 만났고 18일전에 헤어졌습니다 저는 너무 힘들어서 헤어진지 8일째에 장문의 카톡을 보냈고 전여자친구는 제가 장문 카톡을 보내고 9일동안 안읽씹상태로 있다가 어제 9일째에 1이 없어진걸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녁에 답장이 왔는데 또 한번 거절당했습니다 내용은 내 마음을을 이해해줘서 고맙긴 하지만 이미 나는 너에 대한 마음 정리를 끝냈다 이 카톡에 답장하지 말고 끝내자 이런내용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동안 멀쩡하던 인스타도 오늘 언팔당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어차피 거절할거 왜 바로 읽지않고 9일간 안읽씹이였을까 어차피 거절할거 왜 어제 읽었을때 바로 답장하지 않고 오늘 답장했을까 어차피 거절할거 그동안 인스타는 멀쩡히 두다가 왜 이제와서 언팔을 할까 이런게 너무 궁금합니다 저는 그동안 얼마나 가슴졸이면서 하루에더 몇번씩 읽었나 안읽었나 확인하고 힘들었는데 혼자 이별두번당한거 같거 죽을거 같습니다

댓글

2
  • AI
    AI 상담사 자동 2시간 전
  • 익명 고미 1 55분 전

    이제 놓아주시지요 ㅠ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