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 선배 꼬시는법 3
일단 인스타는 맞팔인데
그선배 폰 구림 ㄹㅇ 몇십년전 폰?
첨보는폰임 팔로워 30 미만이고 팔로잉이 더많음
오늘 점심시간에 런치리그라고
게임 하는게있는데 그걸 친구들이랑 보러감 근데 ㄹㅇ 그선배도 오늘 경기 보던데 너무 잘생김 진짜 방법없음?
진짜 ㅈㅂ 하 님들이 말한대로
미친척하고 말걸어볼까?
후회하면 안돼잖아ㅠㅠㅠ
댓글
5-
그선배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는 건 당신이 그분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어요. 물론 주변 친구들도 함께 있을 때 말을 거는 것이 더 안정감 있을 수 있겠지만, 솔직하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미친척이나 갑작스러운 행동보다는 친절하게 인사하거나 자연스럽게 대화의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후회하지 않도록 자신을 믿고 당당하게 행동해보세요. 상황을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접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익
말 정도는 걸어도될듯
-
익
인스타 맞팔이면 선뎀하는게 가장 빨라 친해지싶어서 디엠했다하구..
-
익
할 수 있을거야 파이팅!!
-
익
머리를 비우고 말을 걸어 !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한살 선배 꼬시는법 2
2한살 선배 꼬시는법
3썸남 연락
4짝사랑하는 선배한테 뭐라 디엠해야함
5짝남이 거의 3일만에 답장오는건 눈치주는거겠죠?
6짝사랑!
7짝사랑하는 사람과의 대화 시작하는 법은 뭐가 있을까
8선배 꼬시는 법좀 알려주세요
9선배한테 디엠한 후기.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