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재회 할수있을까요? 너무 힘들어요 | 고민 상담 | 210

고민톡 – 익명 고민 상담 커뮤니티

나중에 재회 할수있을까요? 너무 힘들어요

익명의 사용자
8월 30일
안녕하세요 남친이랑 거의 2년 사겼던 사람입니다.. 저희가 서로 많이 좋아했지만 성격상으로는 맞지 않았어요. 그래서 잦은 다툼이 정말 많았는데 그래도 매일 싸워도 화해하고, 약속도 만들고, 항상 거의 남친이 많이 봐줬고 노력도 남친이 많이 했었어요. 저의 미성숙함으로 상처를 서로 많이 받았었는데 어느날 남친이 서서히 바빠지고 연락도 안하는데 친구들이랑은 시간을 보내는 순간들이 많아져서 얘기를 했었는데 남친이 많이 지쳐보였고 8월 1일 여자친구의 날인데 인스타에 아무것도 안올리고싶다고 헤어질것같으니깐, 이런식으로 말을 하는거에요. 그래서 만나서 대화했었는데 역시나 헤어지자고, 헤어지는게 맞는거같다고, 학기 시작하면 많이 바빠지고 할텐데 너랑 매일 싸우기 싫다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울고불고 매달렸는데 결국 한번 마음 먹은 사람은 돌아서더라구요.
헤어지고 한 일주일이 지난뒤에 남친이 새벽에 전화를 하는거에요. 보고싶다고 뭐하냐고. 그냥 요새 어떻게 지냈냐 이런식으로 연락하다가 다음날에도 연락이 또 오는거에요. 그래서 그냥 평소 지내던거처럼 근황 얘기하고 보고싶다 얘기하고 문자도 가끔 보내는 그런 애매한 사이가 되버린거에요. 근데 저는 그런 애매한 사이가 너무 싫어서 남친한테 지금 우리 관계 뭐냐고, 나는 너가 아직 너무 좋아서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 확실하다고 솔직하게 다 말했죠. 그런데 남친은 다시 만나고싶은 마음이 없다고. 우리는 헤어져야하는 사이라고. 만나도 매일 싸우고 저랑 미래가 안그려진다고 얘기하는거에요. 그러고 공부를 우선으로 집중하고 다른거는 신경 안쓰고싶다고.그런데 저한테 한번도 헤어지자고 얘기를 꺼낸적도, 미래가 안보인다는 얘기를 한적도, 부정적인 무엇도 얘기한적이없는 사람이 그런 얘기를 하니깐 더 이상 매달릴수도없겠더라구요. 그 전까지는 후회 안남게 최선을 다해서 매달렸었는데 단호한 남친을 보고 이제 놔주었어요.

그래도 저는 남친이 다시 돌아와주길 바래요.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남친한테 연락이 올까요. 그 사람이 제발 저를 못잊고 그냥 어느 목요일에 문자 와줬으면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