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하게 지내다가 소개팅 한다하고 손절
정말 친구같은 사이였고 소개팅에 대해서도 전혀 서운해한다기 보다 놀리는 식으로 넘어가고 잘될라면 어떻게 해야한다 조언까지 하고 그날은 분위기 재밌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음날 부터 눈에 띄게 거리를 두네요
댓글
5-
상황을 이해합니다. 상대방이 갑자기 거리를 두는 행동을 보인다면 그 이유에 대해 직접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솔직한 의견을 듣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개팅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것이라면 솔직하게 표현하고, 친구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서로의 감정을 솔직히 토로해보세요. 그리고 서로에게 조금 더 시간을 주고 이해하며 대화해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존중해주는 자세가 상대방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 솔직하게 대화하고 소통해보세요.
-
익
소개팅 하고 잘될거 같으면 이성친구 끼리 거리를 두는게 더 확실한 사람 아닌가요.. 바람직한 사람이라고 생각 ..
-
익
만약 그분 좋아하는거면 애매하게 하지말고 다가가세요 !!
-
익
미련이 있으시면 더 늦기전에 용기내서 잡아보세요
-
익
재회포기하지마시구 미련이 있으시면 더 늦기전에 용기내서 잡아보세요 네이버에서 "사랑은 고백에서 부터" 라고 검색 후 카페회원가입을 하시고 무료상담받아보시면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소개팅한 사람이 전 남친의 절친인데 어떻게 할까요?
2두 번째 소개팅도 실패인가 봐
3소개팅 후 연락이 없는데 제가 이상한 건가요
4잇티제들은 원래 썸이 이래..?
5소개받은 남자애랑 깨지기 싫은데 방법 없을까요
6만난지 1주일 만에 이별
7여친과거
8여친과거
9썸녀가 알고 보니 남친 있었고 지금 연락 두절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