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
익
zz
-
익
zzzz
AI PICK AI가 찾은 유사한 고민글 추천
혼자가 편한데 연애는 하고 싶어요
2요즘 혼자 있는게 힘들어
330대 되니까 연애가 진짜 어려워짐... 나만 그래?
4외롭다..
5주말에 남자친구 만나고 왔는데… 괜히 마음이 허전해요ㅠ
6이제 연애를 포기해야 할까요?
7이성과 대화가 너무 어려워요.
8처음으로 남자애가 좋다고 느껴졌는데… 이게 진짜 좋아하는 걸까요?
9남자친구가 저를 “편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이거 좋은건가요..?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인기 고민 하이라이트
고민톡 서비스